스펜서(Herder. Spencer,

스펜서의 진화론은 다윈의 철학과는 별개이면서도 동시에 외쳐지고 있었다.

. 그러나 그의 진화론은 과학적 진화론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 (그는 Lamarck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뼈곰의 영향을 간접적으로 받았고, 다윈의 이론이 나온 후 그의 자연선택론은(천연 온천)또한 빌린.)

불가지론자(알려지지 않은, 전적으로, 하나님) 불가지론자는 종교의 문제라는 주장

외부적이든 내부적이든 모든 현상은, 모든 것은 우리의 경험에서 드러나지 않지만 항상 관련이 있는 현실을 우리에게 드러냅니다.

. 이 현실은 절대자. 또는 우리의 정신적 과정의 본질에 의해 겉모습을 넘어설 수 없는 한 그것은 알 수 없습니다.

불멸의 믿음가진 존재이다.

. 그리고 이 믿음은 정당한 믿음이지만,, 이 무지는 그의 진정한 본성을 발견하려는 우리의 모든 시도를 방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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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의 철학 체계의 기초 첫 번째 원칙에서 인식할 수 없는 궁극적인 가정(선입견)

궁극의 존재는 인정할 수 없지만, 그 기원을 알 수 있다. 이런 의미에서 지식은 상대적이다.

과학(또는 부분적으로 철학적): 창조의 진행에 대한 통일된 인정.

타고난 진실(모든 학문 지식의 기본 요건)

: 물질의 불멸, 운동, 성장 및 용해()ㆍ생활()그리고 네(죽음)~와 헤어지다(不斷)변화(변화)레드 믹스(配合)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보다.

종교와 과학

스펜서종교와 과학의 차이다.

종교와 과학 사이의 갈등을 설명하면서 우리는 역사를 통해 그들이 평화로운 조화 속에서 서로를 보완할 것임을 봅니다.

과학과 철학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절대자에 대한 미신은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 대신 나는 인간의 이해의 한계를 넘어서는 측량할 수 없는 힘에 대한 단순한 긍정을 본다.

진화의 개념

진화는 물질의 완성이다, 여기에 수반되는 움직임의 파생이 추가됩니다.

(消散, 소량)오전. 진화하는 동안 물질은 불확실하고 고르지 않은 동질성에서 명확하고 잘 조정된 이질성으로 이동합니다.

. 그리고 진화하는 동안 지속되는 움직임은 평행 변형을 겪습니다.

. 첫 번째 원칙, 나의 145.

랠리(그룹완성): 전환(散漫) 닫다(緊密)

분화(분할분화): 규칙 없음(참조 없음)동질성 규정된 이질성

Spencer에 따르면 진화의 규칙은 삶, 정신, 사회 및 윤리의 모든 영역에 적용됩니다.

. 그리고 이러한 개별 분야의 개별 진리는 진화의 보편적인 법칙의 예입니다.

()될거야.

삶이 란 무엇인가, 내부 및 외부 관계의 외부 관계에 대한 지속적인 조정입니다.

. 그래서 생물학은 모든 것입니다(매우 부정적, 균질한 원형질에서 의식의 출현까지의 모든 실체)환경과 공부 사이의 상호작용. 다윈의 자연 선택에 대한 진리와 더불어 스펜서는 후천적 자연의 유전을 옹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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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학은 의식이다(의식이라는 것 이상으로 설명할 수 없는)내부와 외부에 적응하는 현상을 고려해야 한다.

. 화학자들이 물질적 물질의 본질을 이해할 수 없듯이 심리학도 정신 물질의 본질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要素)의 결합과 변형 때문이라고 할 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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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므로 그는 본능에 따라 기억한다.

, 합리적인, 감정, 의지를 달성하기 위한 의식의 진화만이 추적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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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의 사회학은 원시적 몽상가이다.

(蒙昧人) 오늘의 문명인의 삶(문명)까지 인간 사회의 역사적 발전~을 다룬다. 살아있는 유기체와 같은 사회 조직은 유기적입니다.

(본질적인)그리고 인위적으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 이런 이유로, 모든 진보는 인간이 자연 및 사회적 환경에 더 잘 적응한 결과입니다.

.

사회 조직의 목적(본질적인) 진화는 자연적 경향과 무의식적인 법칙에 달려 있습니다.

, 이러한 경향과 법칙 중에서 객관적인 이유얼룩이 있다. 가족과 국가 같은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고도로)별도의 유기체로 간주해야합니다.

, 따라서 자연의 생물학적 법칙에 따라 더 높은 수준의 삶으로 발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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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률, 관습, 언어, 민족사, 윤리신념 등 유기 시스템의 진화~와 연관되다(일어나)에 의해 설명.

스펜서의 진화 윤리

객관적인 이유

진화 윤리에서 윤리가 생산하는 것은 개인의 이성이 아니라 자연적 본능과 충동 사이의 미분화입니다.

(미분화 된)내재적 객관적인 이유오전. 개인의 합리적인 활동의 원천은 각 유기체의 자연스러운 자기 개발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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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대 삶에 대한 태도와 공통 관심사가 비교적 비슷함(영혼)해당 사회의 구성원을 포함하는 원시적이고 미개발된 사회적 관계(회사 회의)진화 윤리학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적합합니다.

(適切)나는 모른다, 혜택(관심)그리고 트렌드(思潮)차별화된 근대국가이다.

(또는 사람들)에서 개인 간의 갈등은 다면적이다.

, 그런 상황에서 이른바 객관적 이성의 법칙을 맹목적으로 믿을 수는 없다.

, 인류의 발전과 관련하여 자신의 이성에 따라 공적인 활동을 포기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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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화 윤리도 자기 인식입니다.

정경인정했다. 그것은 유전적이다(이야기)에서 받은 부족 경험이 축적()올 것이다. 우리의 도덕적 자질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세대에 걸친 진화의 결과로 획득됩니다.

, 그것은 신경계의 시스템 사이에서 유전됩니다.

. 즉, 일상생활에서 인종보존 활동을 한 결과 이기적인 감정은 이기심과 이기심이 혼재되어 있는 것이다.

(混合)로 발전, 그런 다음 순전히 이타적인 감정으로 발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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