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펜서의 진화론은 다윈의 철학과는 별개이면서도 동시에 외쳐지고 있었다.
. 그러나 그의 진화론은 과학적 진화론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 (그는 Lamarck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케 뼈곰의 영향을 간접적으로 받았고, 다윈의 이론이 나온 후 그의 자연선택론은(천연 온천)또한 빌린.)
불가지론자(알려지지 않은, 전적으로, 하나님) – 불가지론자는 종교의 문제라는 주장
외부적이든 내부적이든 모든 현상은, 모든 것은 우리의 경험에서 드러나지 않지만 항상 관련이 있는 현실을 우리에게 드러냅니다. . 이 현실은 절대자. 또는 우리의 정신적 과정의 본질에 의해 겉모습을 넘어설 수 없는 한 그것은 알 수 없습니다. ‘불멸의 믿음‘가진 존재이다. . 그리고 이 믿음은 정당한 믿음이지만,, 이 무지는 그의 진정한 본성을 발견하려는 우리의 모든 시도를 방해합니다. . |
– 그의 철학 체계의 기초 「첫 번째 원칙」에서 인식할 수 없는 궁극적인 가정(선입견)
⇒ 궁극의 존재는 인정할 수 없지만, 그 기원을 알 수 있다. 이런 의미에서 지식은 상대적이다.
과학(또는 부분적으로 철학적): 창조의 진행에 대한 통일된 인정.
– 타고난 진실(모든 학문 지식의 기본 요건)
: 물질의 불멸, 운동, 성장 및 용해(몸)ㆍ생활(생)그리고 네(죽음)~와 헤어지다(不斷)변화(변화)레드 믹스(配合)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보다.
종교와 과학
스펜서종교와 과학의 차이다.
종교와 과학 사이의 갈등을 설명하면서 우리는 역사를 통해 그들이 평화로운 조화 속에서 서로를 보완할 것임을 봅니다.
→ 과학과 철학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절대자에 대한 미신은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 대신 나는 인간의 이해의 한계를 넘어서는 측량할 수 없는 힘에 대한 단순한 긍정을 본다.
–진화의 개념
진화는 물질의 완성이다, 여기에 수반되는 움직임의 파생이 추가됩니다. (消散, 소량)오전. 진화하는 동안 물질은 불확실하고 고르지 않은 동질성에서 명확하고 잘 조정된 이질성으로 이동합니다. . 그리고 진화하는 동안 지속되는 움직임은 평행 변형을 겪습니다. . 첫 번째 원칙, 나의 145나. |
랠리(그룹완성): 전환(散漫) → 닫다(緊密)
분화(분할분화): 규칙 없음(참조 없음)동질성 → 규정된 이질성
Spencer에 따르면 진화의 규칙은 삶, 정신, 사회 및 윤리의 모든 영역에 적용됩니다.
. 그리고 이러한 개별 분야의 개별 진리는 진화의 보편적인 법칙의 예입니다.
(예)될거야.
ⓐ 삶이 란 무엇인가, 내부 및 외부 관계의 외부 관계에 대한 지속적인 조정입니다.
. 그래서 생물학은 모든 것입니다(매우 부정적, 균질한 원형질에서 의식의 출현까지의 모든 실체)환경과 공부 사이의 상호작용. 다윈의 자연 선택에 대한 진리와 더불어 스펜서는 후천적 자연의 유전을 옹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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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심리학은 의식이다(의식이라는 것 이상으로 설명할 수 없는)내부와 외부에 적응하는 현상을 고려해야 한다.
. 화학자들이 물질적 물질의 본질을 이해할 수 없듯이 심리학도 정신 물질의 본질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要素)의 결합과 변형 때문이라고 할 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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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므로 그는 본능에 따라 기억한다.
, 합리적인, 감정, 의지를 달성하기 위한 의식의 진화만이 추적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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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의 사회학은 원시적 몽상가이다.
(蒙昧人) 오늘의 문명인의 삶(문명)까지 「인간 사회의 역사적 발전」~을 다룬다. 살아있는 유기체와 같은 사회 조직은 유기적입니다.
(본질적인)그리고 인위적으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 이런 이유로, 모든 진보는 인간이 자연 및 사회적 환경에 더 잘 적응한 결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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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조직의 목적(본질적인) 진화는 자연적 경향과 무의식적인 법칙에 달려 있습니다.
, 이러한 경향과 법칙 중에서 「객관적인 이유」얼룩이 있다. 가족과 국가 같은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고도로)별도의 유기체로 간주해야합니다.
, 따라서 자연의 생물학적 법칙에 따라 더 높은 수준의 삶으로 발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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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률, 관습, 언어, 민족사, 윤리신념 등 「유기 시스템의 진화」~와 연관되다(일어나)에 의해 설명.
–스펜서의 진화 윤리
– 객관적인 이유
– 진화 윤리에서 윤리가 생산하는 것은 개인의 이성이 아니라 자연적 본능과 충동 사이의 미분화입니다.
(미분화 된)내재적 「객관적인 이유」오전. 개인의 합리적인 활동의 원천은 각 유기체의 자연스러운 자기 개발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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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대 삶에 대한 태도와 공통 관심사가 비교적 비슷함(영혼)해당 사회의 구성원을 포함하는 원시적이고 미개발된 사회적 관계(회사 회의)진화 윤리학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적합합니다. (適切)나는 모른다, 혜택(관심)그리고 트렌드(思潮)차별화된 근대국가이다. (또는 사람들)에서 개인 간의 갈등은 다면적이다. , 그런 상황에서 이른바 객관적 이성의 법칙을 맹목적으로 믿을 수는 없다. , 인류의 발전과 관련하여 자신의 이성에 따라 공적인 활동을 포기할 수 없다. . |
– 진화 윤리도 자기 인식입니다.
「정경」인정했다. 그것은 유전적이다(이야기)에서 받은 「부족 경험」이 축적(積)올 것이다. 우리의 도덕적 자질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세대에 걸친 진화의 결과로 획득됩니다.
, 그것은 신경계의 시스템 사이에서 유전됩니다.
. 즉, 일상생활에서 인종보존 활동을 한 결과 이기적인 감정은 이기심과 이기심이 혼재되어 있는 것이다.
(混合)로 발전, 그런 다음 순전히 이타적인 감정으로 발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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